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 따로 챙겨드시나요?

이제 입덧이 끝나가는거 같아서 20주부턴 철분, 오메가, 유산균, 비타민D 챙겨먹으려고 해요 칼슘도 따로 챙겨먹어야 하나요..? 여태 차병원 종합영양제 챙겨먹다가 변비때문에 액상철분 처방받아서 필요한 영양제 따로 먹으려고 하거든요- 유제품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될지, 베동님들은 어떻게 드시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댓글

9

  1. 전 쁘띠앤 칼마디 먹어요! 눈밑 떨리길래 바로 챙겨먹으니 괜찮더라구요!

  2. 칼슘은 너무 많이먹으면 신장에도 문제가있다고 해서 비타민제에 조금 포함되어있어서 그냥 무당 우유마셔용~

    1. subcomment icon

      앗! 과다섭취는 또 그런 문제가 있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여!!

  3. 전 쌤이 칼슘은 필수 아니라고 그냥 우유 마시라고 하셔서 따로 영양제는 안챙겨먹어요~! 하루에 치즈2장에 우유 100-200ml씩 먹고 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와 치즈 2장 매일 드시다니!! 멋져요👍🏻

  4. 저능 임신전부터 가루형태로 되어있는 칼슘+비타민디+비타민케이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찾아보니 비타민k도 뼈건강에 좋은거네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20주 되자마자 먹구 있어요 요새 칼슘 보면은 비타민d와 마그네슘도 같이 들어있어요~~ 전 칼슘&비타민d 있는 걸로 먹어요 영양제가 하나라도 줄여져서 너무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칼마디? 라고 하는건가보네요!! 영양제 개수 진짜 줄이고 싶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