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이 자꾸와요

뒷통수가 아프고 누워도 아픈건 마찬가지에요 ㅠㅜ왜그럴까요

댓글

10

  1. 저도 초기부터 지금까지 두통이 너무 심한 1인인데 진짜 못참겠어서 최근 병원 검사때 혹시 두통 심하면 빈혈기 때매 그렇다고 철분 먹으란 얘기가 잇다고 저도 철분제 먹어도 되냐고 여쭤봤는데 먹지말라하시더라그요 입덧 두통이라고 정 못참으면 타이레놀 먹으라고 ㅜㅜ 철분제는 빈혈기때매 두통 오는 분들일때 효과 있는거래요

    1. subcomment icon

      그래서 일단은 철분들어간 음식을 많이 먹고있어요 그랬더니 두통이 좀 덜하네요 ㅠ얼릉 철분제먹는 시기가 왔으면 좋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아직 14주라 두통은 무작정 참고만 잇어요ㅜㅜ 우리 함께 힘내요ㅜㅜ

  2. 저는 관자놀이 두통이 갑자기 생겨서 철분제 먹기 시작했는데 그것때문인지 요 며칠은 괜찮은거 같아요. 철분제 드시고도 아프면 병원 가보셔요ㅠㅠ

  3. 철분제 챙겨 드셔보셔요~^^ 저는 빈혈수치가 좀 낮은편이라고 하셔서 12-14주에 먹으라고 하셨어요 ~

  4. 저도 15주 이후로 계속 두통 있더라구요 철분제 챙겨드세요~

    1. subcomment icon

      아직 12주인데 철분제 먹어도될까요..?ㅜ

    2. subcomment icon

      13주부터 먹어도 된다고 하드라구요... 어느어머님 블로그에 써있었어요~ 저도 그래서 13주 4일차에 철분제 먹었네욤. 원래는 16주부터 먹으라하는데 그전에 먹어도 되는가봐요..

  5. 저도 여즘그래요 ㅠ 철분먹으면 나아진다는데 아직 안먹고있어서.. 어쩔수없이 타이레놀먹고자고 그게낫데여.. !

    1. subcomment icon

      철분제 먹으면 괜찮아질까요?ㅠ타이레놀은 먹기그래서 그냥 참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