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부터 지금까지 두통이 너무 심한 1인인데 진짜 못참겠어서 최근 병원 검사때 혹시 두통 심하면 빈혈기 때매 그렇다고 철분 먹으란 얘기가 잇다고 저도 철분제 먹어도 되냐고 여쭤봤는데 먹지말라하시더라그요 입덧 두통이라고 정 못참으면 타이레놀 먹으라고 ㅜㅜ 철분제는 빈혈기때매 두통 오는 분들일때 효과 있는거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이 자꾸와요
뒷통수가 아프고 누워도 아픈건 마찬가지에요 ㅠㅜ왜그럴까요
댓글
10

그래서 일단은 철분들어간 음식을 많이 먹고있어요 그랬더니 두통이 좀 덜하네요 ㅠ얼릉 철분제먹는 시기가 왔으면 좋겠어요

저도 아직 14주라 두통은 무작정 참고만 잇어요ㅜㅜ 우리 함께 힘내요ㅜㅜ
저는 관자놀이 두통이 갑자기 생겨서 철분제 먹기 시작했는데 그것때문인지 요 며칠은 괜찮은거 같아요. 철분제 드시고도 아프면 병원 가보셔요ㅠㅠ
철분제 챙겨 드셔보셔요~^^ 저는 빈혈수치가 좀 낮은편이라고 하셔서 12-14주에 먹으라고 하셨어요 ~
저도 15주 이후로 계속 두통 있더라구요 철분제 챙겨드세요~

아직 12주인데 철분제 먹어도될까요..?ㅜ

13주부터 먹어도 된다고 하드라구요... 어느어머님 블로그에 써있었어요~ 저도 그래서 13주 4일차에 철분제 먹었네욤. 원래는 16주부터 먹으라하는데 그전에 먹어도 되는가봐요..
저도 여즘그래요 ㅠ 철분먹으면 나아진다는데 아직 안먹고있어서.. 어쩔수없이 타이레놀먹고자고 그게낫데여.. !

철분제 먹으면 괜찮아질까요?ㅠ타이레놀은 먹기그래서 그냥 참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