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업인데도 10주 정도부터 오른쪽눈만 계속 경련하네요 마그네슘 용량을 늘렸더니 경련 횟수가 줄었어요 마그네슘 증량해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한쪽 눈꺼플 왜케 떨리죠?
전 임신전부터 오메가3, 마그네슘 등 약을 챙겨먹고있는데 14주차부터 눈 한쪽이 엄청 떨려요. 왜 그런걸까요? 매일 마그네슘도 먹기도하고 , 크게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고 재택이라서 무리하지도 않거든요
댓글
4

전 15주2일차인데요.. 거슬릴정도로 떨려서 마그네슘을 바꿔야하나 생각하고 있었어요. 우선 다음주 진료이니 상담 받아볼려고요. 감사합니다.
마그네슘 드시는데도 떨리시면.. 혹시 눈이 피로해서 그런게 아닐까용. 아니면 우리도 모르게 몸에서 에너지소모가 많아서 그럴수도 있고요 :) 저의 경우는, 눈이 갑자기 침침해지고 가끔 뿌옇게 보이고 그래서 임산부 영양제를 루테인 포함된 걸로 바꿨더니 증상이 사라지더라고요.

그런가요? 부쩍 요즘 눈이 피로하긴해요. 그래서 인공눈물도 사용하거든요. 다음주 산과진료이니 상담해봐야겠어요! 루테인은 예전에 복용하다가 부작용이와서 그때부터 안먹거든요. 임신부 영양제로 루테인 된것도 알아보긴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