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내일이 15주찬데 약 3알씩 먹는 중이에요. 밤에 2개 아침에 1개 이렇게요. 아침에 한 개를 줄이려고 저녁 2알을 어제 평소보다 2시간 정도 늦게 먹었더니 오늘 아침에 계속 헛구역질 올라오네요 ㅠㅠㅠㅠ 그래서 오늘 밤부터는 원래 먹던 시간에 2개 먹으려구요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아직 줄이긴 이른가봐요..ㅠ
저녁입덧이 심해서 매일 자기전 1알, 오후 1알 총 하루에 2알씩 먹었었는데 곧 15주도 다가오고해서 오후약 1알만 깜빡한김에 끊기 도전해봤어요! 하루 먹던 양을 반으로 줄인지 3일째 심하게 울렁거리더니 결국 다시 토하네요ㅠㅠㅠ 슬슬 줄여야하지않나싶은데 아직은 이른가봐요...ㅠ 다들 입덧약 언제부터 줄이다가 끊기 시작하셨나요?? 비용도 비싼데 매번 챙겨먹기도 귀찮고.. 빨리 나아졌으면 좋겠어요🥲
댓글
2
저는 토해도 입덧약 따로 안먹었어요 서서히 줄긴하더라구요 조금씩 계속 줄여나가보셔용 저는 지금 16주찬데 속울렁거림 있는데 왠만하면 그냥 참을만해요~ 맘님도 참을수있으면 참아보셔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