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괜찮다가 양치할때 가끔 그러더라구요ㅠ 그래서 최대한 치약도 강하지 않은걸로 양을 기존보다 줄여서 해보고 있답니다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하는데 토했어요ㅠ
16주인데 입덧약도 챙겨먹는데 임신하고 4번째 토하네요 이러니 위염 역류성식도염 생겨서 속이 타들어가고 아픈가봐요 죽겠어요.... ㅜㅜ 남편 토 냄새난다고 멀리 도망가고 혼자 넘 슬퍼요
댓글
8
ㅜㅜ양치덧 토덧 진짜 힘들었어요 저도… ㅜㅜ 당분간은 양치횟수 줄여보세요 ㅜㅜ
저는 치약냄새맡아도 속안좋고 구역질하고 그래서 초기에 치약을 임산부용으로 바꿨더니 덜하더라규요:) 저도 토덧체덧 계속하는 중인데 아기가 잘 크고 있다고 생각하고있네융 우리아가를 위해 힘내세요💪🏻💪🏻
저도 양치덧 하거든요 ㅜㅜ 예전에 치과쌤이 알려줬는데요 한손으로 혀를잡거나대고 칫솔질하면 진짜 토안해요 한번 그렇게해보세요
저는 의견이 좀 다른데요 토하고 나서 바로 치카해야 위산도 씻어내고 입도 개운해져요 토한직후에 다시 토하진 않더라구요 저는 항상 토하고나면 바로 양치부터해서 바로 양치하는거 추천드립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