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나왔으면 하지마세요~ 어차피 니프티도 선별검사라 이상있으면 양수검사해야되는건 마찬가진데요~ (느므 비싸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트 많이 하시나요?
분만병원으로 다음주에 전원하는데, 니프트 했냐구 물어보더라구요, 그냥 채혈로만 1,2차 기형아 검사 진행해서 정상나왔는데 오늘 니프트 설명들으니까 이것도 해봐야하나 고민되네요 ㅠㅠ 초산이구 산모가32살인데요, 병원에서 젊어서 괜찮다고 는 하시는데 다들 검사 어떤걸로 진행하셨나요?
댓글
14

아가는 강하다니까 믿어볼까봐요 ㅠㅠ
저는 안했어요 젊은분들도 많이 하시나봐요

그러게요 요즘은 젊어도 그냥 더 정확하게할래요 하고 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1,2차 정상이면 굳이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고위험이라면 니프티가 아니라 양수검사 하셔야 해요 제가 다니는 병원에선 1,2차 니프티는 선별검사고 양수,융모막이 확진검사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1,2차 고위험 이면 니프티 아니고 양수검사 해야한다고 하셨어요

니프티가 좀더 정확성이 높다해서 고민했는데 정밀검사때까진 좀 기다려볼까봐요 ㅎㅎ
1,2차 정상이면 굳이 안하셔도될거같아요!

넹 결과지에 수치가 많이 낮아서 안하는 쪽으로 마음 기울고 있어요 ㅠㅎㅎㅎ
저 니프티 검사했는데 정확도 제일 높아서 했구요 2차까지 저위험도라고 나와서 마음편해요

으하 진짜 마음 놓으셨겠어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