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1월9일 예정일인데 입체초음파 7월5일 예약이네여😆 16주검진때 20주 검진이랑 다 잡더라고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예약 하셨나요?
11월 4일 예정일이예요. 저 다니는 병원에서 입체초음파 예약 하라그래서 7월 6일로 하고왔는데 저보다 주수가 4주 빠른 친구는 7월 7일에 예약했대요. 그래서 내가 한달이나 느린데 왜 입체초음파 예약 날이 비슷하지 했거든요.. 너무 일찍 보면 얼굴도 그렇고 잘 안보이는거 아닌가요? 첫째때도 했는데 몇주에 했었는지 잘 기억이 안남..ㅋㅋㅋ 다들 언제로 예약하셨어어요? 미뤄야되나 고민이네용 ㅜㅜ
댓글
6
저도16주차 검진끝나구나서, 20주차는 정기검진이고 22주차에 정밀초음파 예약까지 잡았어요!!
저는 21주차에 정밀초음파예요 저는 입체초음파는 아직 먼거 같은데요 11월6일 예정이예요 병원마다 다른가바여
저도 11월4일 예정이에요!ㅎㅎ 전 8월 2일로 예약했어요!
입체초음파도 예약을 따로 하는군요 ㅋ 정보 얻어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