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턱드름이요ㅠㅠ 지성이었는데 깔깔해질정도로 볼도 엄청 건조해지고.. 블랙헤드는 클렌징 오일로 롤링해서 녹여주면 어느정도 관리되실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블랙헤드 피부트러블 얼굴기름 폭발
다른분들도 그러시나요? 진짜... 코가...코가... 진짜 꼴뵈기 싫어요 블랙헤드 빼기 시작하몬 더 생긴다고 난리던디ㅠㅠ 블랙헤드 있어본적이 없거든요..?.... 피부하나는 좋다고 자부하면서 살았는데ㅠㅠㅠ... 지금 이마에 트러블 올라오고... 앞머리 없이 산지 10년 넘어서 이마 진짜 깨끗했는데 ㅋㅋ 가리고 다녀야하나...ㅠㅠㅠㅠㅠ 호르몬때문에 피부도 이렇게 되는게 맞는건지... 휴 집에서 피부관리 하시는분 계세요? ㅜㅠㅠ 화장품도 섣불리 못쓰겠고 방금도 얼굴만졌다가 너무 놀랬어요 손이 반들반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갓 ㅠㅠㅜㅠ 이걸 우짜면 좋죠
댓글
17

클렌징 오일에서 느끼한 냄새? 이런게 느껴져서 진짜.. 토가 쏠려욬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트러블이 이마에만 나요.. 차라리 아랫쪽이면 마스크 쓰면 다 가려져서 좋은데 다른데는 괜찮은데 이마만 난리라 가릴수도 없고 너무 스트레스ㅜㅜ

그쳨ㅋㅋㅋㅋ 하.. 저도 헤어라인따라서 좁쌀들이... ㅋㅋㅋ ㅋ진짜 짜증나죽겠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쳐ㅜㅜㅜㅜ저는 압출이랑 각질제거 관리 일주일에 한번씩 받는데.. 받아도 계속 나는건 어쩔 수 없긴해요ㅠㅠ그래두 관리 받으시는거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있어본적이 없으시다는 말에 일단 부럽 ㅜㅜㅋㅋ 저는 원래 피지폭발이어서 그런가 변화를 잘 모르겠어요

하도 화장을 두껍게 해서 몰랐을수도 잇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헿
전 다행히..지성이였는데 오히려 유분기가 좀 사라졌어요~!! 피부 트러블도 없어서 다행이라거 생각 중 입니당 ㅠㅠ 😭

와..그럴수가 임ㅅ군요..?.... 제 기름 조금 나눠드릴까요? .... 산유국이거든요....
저도 블랙헤드 장난 없어요 ㅋㅋ 가슴드름이랑 등드름도... ㅠㅜㅋ

진짜 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검정 점인줄알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