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6주4일찬데 배땡김 쿡쿡거림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배땡김 다들 있으신가요?
오늘로써 14주차된 예비맘이예요 >< 13주 후반 부터 14주오늘이 된 최근까지 배땡김이랄까요 ,,, 지속적이진않은데 간간히 배통증이있네요 ㅠㅠ 다들 이러한 증상이 있으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궁금해요 답변들 부탁해요~~~~ ㅠㅠ
댓글
9

네:) 지금 현상이 자연스러운건가 봐요 다름 맘님들두 배땡김이 있으시네요~^^
저는 12주-13주 배에 알베긴?느낌처럼 그렇다가 좀걷거나하면 사타구니안쪽까지 좀 땡기는느낌들고 생리통은아닌데 뭔가 묵직한 기분도 들고 한번씩그렇더라구요. 지금은 14주인데 지금도 그래요. 여쭤보니 자궁커지는 중이라 그럴수있다하시더라구요. 혹시 피비침이나 큰통증있으면 병원오고 잔잔한 땡김? 이런건 있을수있다하셨어요.

마자요! 대박이엄마님 표현이 맞는거 같아요~! 잔잔한땡김!!!!

그쵸 기분나쁜 땡김이에요ㅎㅎ이게 집중하면 더 잘느껴지고 영화나 다른거에 집중하면 또 잘 안느껴지더라는..ㅎㅎ

맞아용 자궁 커지는 중이라 이런 땡김 느끼는거 맞대요~ 저는 이제 16주인데 그 시기 지나니까 배땡김 전혀 없어요ㅎㅎ 일시적으로 확 커질때가 12-14주라서 이때 살짝 불편한 통증 느끼는거 같아여

살짝만 걸어도 배땡기드라구욤 ㅎㅎ 2주가 지나면 16주니깐 시간가길 바래야겠어요^^
저도 14주차쯤 배 뭉치는거 딱 한번 있었어요 벌써 그러나 해서 깜놀..

아 배뭉침도 있을수 있군요 ㅠㅠ 전 배땡김에 더 가까워서요 ,, 배에 초 집중 하게돼네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