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그러는데 재채기도 많이하고! 전 먼지 때문인줄알았는데 빌리 글에서 봤는데 호로몬 때문일 수도 있대요🤔 그래서 비염인지 일시적인건지 모르겠지만 심하진 않아서 그냥 훌쩍대는 중 .. 역시 의사선생님께 검진받는게 제일 정확할거예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콧물이 줄줄💦
어제 밤에 자기전부터 콧물이 좀 나오나 싶더니 오늘은 아침부터 콧물이 줄줄줄이네요ㅠ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감기에 걸렸나봐요:-( 열은 안나서 다행인데 그냥 휴지로 코 막고 버텨야겠죠?하하하핳
댓글
12

결국 산부인과 가서 감기로 약 처방받아 왔어요ㅎㅎㅎ
요즘 애기들 코감기 유행이래요 우리 첫째도 줄줄..

에고ㅠㅠㅠ 어른도 이렇게 힘든데ㅠ 아가가 고생하겠어요ㅠㅠ
산부인과에서 비염약 따로 처방 해주시더라구요ㅎㅎㅎ

결국 감기약 처방받아왔어요ㅠㅠ
임신성 비염아닐까요? 재채기나오고 코막히고.. 저는 지르텍으로 버티고있는데 약을 안먹으면 숨쉬기힘들어서 산부인과에서 증상 멎을때까지 지르텍 하루 한알은 괜찮다고 해서 처방받아 먹고있어요!

임신성 비염일 수도 있는건가요..? 주말지나도 너무 심하다 싶으면 병원가봐야겠어요ㅠㅠ
저도 감기 걸렸어요^^물 많이 드세요

호심맘님도 힘내세요! 감기가 얼른 도망가길..!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