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댓글 감사드려요 ^^ 지금은 순한 음식 위주로 먹고있네요.. 월요일날 병원 가는 날이니 가서 말하고 진료 받을까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모두~~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 16주..역류성식도염인가요..
16주 인데 ㅠ ㅠ 몇일 전부터 음식을 먹고 나면 목이 타들어가는거처럼 화끈거리고 아프고.. 혹시 저같은 증상 느껴보신 맘들 있어요? ㅠ ㅠ 고춧가루 들어간 음식들 .. 이런건 못먹겟어요 ㅠㅠ 병원을 가야 하나.. 이비인후과를 가도 약 처방해서 먹을 수 있나요..? ㅠㅠ 참 힘드네요
댓글
7
저는 초기때 그랬는데 아프면 다른병원 가지마시고 산부인과 가셔야 할거예요
저 산부인과에서 약받아왔어요
그정도로 목이 화끈거리면 순한거로 드세요 따뜻한 우유 드시구요 속아플만한거 안하면 살겠더라구요 ㅜㅎ
저 어제 엄청 아팠는데 임시방편으로 아몬드브리즈음료 사먹고 일시적으로 괜찮아졌고 어제 족발먹고 양치하고 토했는데 오히려 속 편안해졌구요 소화시킨다고 바로 눕지 않고 30분 앉아잇었고.. 오늘 아침부터 아픈 증상 없어요. 당분간 매운거 자극적 음식 안먹고 순한 음식 위주로 먹으려고요 카페인 드시면 안되고요 전 한 이틀내내 속이 타들어가는 통증 느꼈다가 짐 약도 안먹고 나아졌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