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첫째도 감이 왔나봐요 ㅜㅜ 저희 첫째도 그렇게 요새 안아달라그러구 짠하면서도 몸이 넘 힘드니까 죽겠네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첫째가 둘째 엄마 배속에 있는걸 아나봐요 ㅠ
원래 진짜 아빠 껌딱지였는데 아빠가 안아줘도 싫다고 하고 원래 저녁은 아빠가 줬는데 이제 아빠가 밥 먹여주면 안먹고 저한테만 계속 안겨있으려고 그래요 ㅠㅠ 둘째여서인지 배는 엄청 빨리 불러오는거같은데 첫째도 불쌍하고 그러네요 ㅠㅠ
댓글
3
둘째조카 태어날때 보니까 둘째 나오기 전부터 첫째가 엄마 껌딱지 되더라구요,, 첫째가 6살이라 나이차이가 좀 있는데도 둘째 나오는걸 아는지 다시 더 어린아이처럼 행동해서 놀랐어요~ 저때가 다들 그런가봅니다ㅠㅠ
에고 걱정이 많으시겠네용ㅜㅜ 그래도 계속 첫째 한테 둘째가 동생이라는걸 잘 심어줘야 할거같아요 ~ 둘째태어나도 잘 지낼 수 있도록요. ㅜㅜ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