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 검진때 여쭤봤어요~~ 엽산은 있는것만 먹고 그만먹어도되고, 철분은 필수라고하셨어요. 비타민D 유산균도 꾸준히 먹으라하셨구요. 오메가3는 선택, 칼슘은 20주부터 먹어도 괜찮다하셨습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에는 어떤 약을 복용하시나요?
엽산 오메가3 비타민디 장유산균 이렇게만 먹고있어요. 철분은 빈혈수치 보시더니 괜찮다고 하는데 다들 먹어서 궁금해서 글 남겨요
댓글
9
저도 맘님과 같아요~ 적당히 챙겨 먹으면 될거같아요 ㅎ
다들 골고루 잘 챙겨 드시는구나
저는 14주인데 (엽산.액상철분제) 이렇게 2개만 먹고있어요. 담당교수님께서 빈혈수치는 정상이지만 철분제는 그냥 지금부터 먹어두라하셔서 먹고있구요. 나머지영양제는 챙겨먹을필요없다하셔서..저희교수님은 초반부터 영양제추천여쭤봐도 골고루밥잘먹으면된다.이런마인드이신가봐요..^^;;그래서 그냥 식단하면서 밥을 열심히 먹고있어요..ㅎㅎ

저는 입덧때문에 밥을 잘 못먹었어요 초반 12주는 진짜.......ㅋㅋㅋㅋㅋ거의 못먹
저는 맘스2랑 유산균 먹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