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축하드려요! 저도1차 다운 저위험군 나와서 기쁘네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 위험도
저위험군 연락 받았어요. 다들 건강하게 잘 낳읍시다😊
댓글
5
저도 어제 문자 받았어요 ㅋㅋ 건강하게 화이팅!!
저도요^^🙌건강하게 나와라 ㅋ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저도 곧 2차기형아검사하고 통보받는데 잘 나오길 바라고있네요 우리 같이순산해요:)
오 ㅎㅎ 축하드립니다 우리 같이 순산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