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집이 좁아보엿어요,, 😭

오늘 정기검진은 아니지만 너무 오래 기다려서 (6.8정기검진ㅋ) 오늘 병원 갓다가 성별도 슬쩍 물어보고 이것저것 물어보고 왓네요 담당의사는 휴진이라 다른분께 받았는데, 먼저 말씀하신건 아니고 애기집이 좀 좁아보여서 여쭤봣더니 그렇다 하더라구요? 이게 양수가 부족한거죠??? 헝 ㅠㅠㅠㅠ 애기는 잘 크고잇다고 들어서 기뻤다가 좀 좁다 해서 걱정되다가,,, ㅜㅜ 스트레스를 잘받는 예민한 편이라 마음 다스리는게 이렇게나 힘든일인건가요😭 물을 많이 마시면 될까요?? ㅜ

댓글

9

  1. 저도 좁아보였는데 물어볼생각을 못했네요..

  2. 루이보스티 부지런히 마셔보세용 ㅎㅎ 양수가 맑고 많아진다니.. 심리적으로라도 좋더라구요

  3. 괜찮을거에요 저는 선천적으로 자궁이 작은데 (다른 사람들 반정도 크기) 애기집 크기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별 말 들어본거 없어용ㅎㅎ 남들보다 조산 가능성은 높다고 했지만..ㅎㅎ 참고로 13주 2일차에요

  4. 크게 문제 없을거에요~ 애기는 생각보다 걱정없이 잘 크더라구요 ㅎ 맘편히 가지시고 다음 검진때 한번 물어보셔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희도 와이프가 내가 키가 작아서 애기집이 작아 애기가 답답하다고 제몸으로 옮기고 싶다고 노래부르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애기 집이 좁아보엿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