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좁아보였는데 물어볼생각을 못했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집이 좁아보엿어요,, 😭
오늘 정기검진은 아니지만 너무 오래 기다려서 (6.8정기검진ㅋ) 오늘 병원 갓다가 성별도 슬쩍 물어보고 이것저것 물어보고 왓네요 담당의사는 휴진이라 다른분께 받았는데, 먼저 말씀하신건 아니고 애기집이 좀 좁아보여서 여쭤봣더니 그렇다 하더라구요? 이게 양수가 부족한거죠??? 헝 ㅠㅠㅠㅠ 애기는 잘 크고잇다고 들어서 기뻤다가 좀 좁다 해서 걱정되다가,,, ㅜㅜ 스트레스를 잘받는 예민한 편이라 마음 다스리는게 이렇게나 힘든일인건가요😭 물을 많이 마시면 될까요?? ㅜ
댓글
9
루이보스티 부지런히 마셔보세용 ㅎㅎ 양수가 맑고 많아진다니.. 심리적으로라도 좋더라구요
괜찮을거에요 저는 선천적으로 자궁이 작은데 (다른 사람들 반정도 크기) 애기집 크기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별 말 들어본거 없어용ㅎㅎ 남들보다 조산 가능성은 높다고 했지만..ㅎㅎ 참고로 13주 2일차에요
크게 문제 없을거에요~ 애기는 생각보다 걱정없이 잘 크더라구요 ㅎ 맘편히 가지시고 다음 검진때 한번 물어보셔요~

탈퇴한 유저
저희도 와이프가 내가 키가 작아서 애기집이 작아 애기가 답답하다고 제몸으로 옮기고 싶다고 노래부르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