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갈때마다 찍어주는 병원도 있더라구요~ㅎㅎ 저희는 28주에 한번이고 추가요금 내야해요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요즘 입체 초음파 하실꺼냐는 글 많이 올라오던데 원래 모든 병원이 다 따로 추가요금을 받나요? 저는 옛날부터 입체 초음파 갈때마다 확인해주시던데... 그래서 제가 보던게 입체가 아닌가 해서요. 최근엔 볼때마다 손을 올리고 있어서 제대로된 얼굴 사진을 찍지는 못 했는데 위 사진이 20주때 찍은건데 다른 특별한 사진을 찍어주는 건가요????
댓글
5
저는 입체초음파 한번도 못봤어요~
그러게요 입체초음파는 뭐가 다른건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다니는 병원은 7만원 받더라구요 그냥 선택사항이긴했는데 궁금해서 한번 해보려구요
저도 갈때마다 입체초음파 봐주세요 병원마다 다른거같아요 ㅋ ㅋ
와! 아가 눈코입이 넘 또렸해요ㅎㅎ올려주신 사진이 입체초음파 아닌가요?☺️ 저는 항상 흑백에 입체감없는 사진이라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