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재검에서는 통과하시는분들 많으니 너무 걱정이나 스트레스받지말고 지내셔요😊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임당재검..하아...
빈혈수치는 너무 좋은데 당수치가..ㅠㅠ 진료실 들어가자마자 말씀하셔서 초음파보는데 집중도 안되고 머라하시는지 들리지도않네요ㅠㅠ 당수치 192 이게 말이되나욪,ㅠㅠ 진짜 환장쓰.. 그냥 제가 식단관리 못해서 그런갑다 하고 1주동안 다시 빡세게 해야겟어요ㅠㅠ 의사쌤은 첨부터 300 이렇게 찍구 재검하는 산모들도 많으니 오늘껀 신경쓰지말라 하시는데 이게 어떻게 신경이 안쓰이나요ㅠㅠ
댓글
7
아이고 마음이 안좋으셨겠네요!! ㅠㅠ 식단관리 잘 하셔서 다음번에 꼭 무사통과 하시길 바랍니다!
전 245나왔어요ㅠㅠ 방금 재검하고 왔네용😭

헉..재검결과 나오셨나요?

아뇨ㅠㅠ월요일에 결과나오는데 수치가 너무 높아 확정일거같아요...마음 비우고 잇어요ㅠㅠㅎㅎ
힝 제가 축복맘님 한번에 임당검사 통과하길 응원해드렸는데 제 응원이 부족했나봐요 🥲 당연히 재검 받아야한다하니 놀라셨을테고 아무 소리도 안 들리시겠지만 재검받고 임당통과 되는분들도 완전 많더라구요🙌 의사선생님 말씀처럼 임당 재검 후기도 많이 읽어봤는데 처음 수치가 200이하면 통과되는 분들도 많았고요 그러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재검은 꼭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

꺼이꺼이ㅠㅠ 제친구도 재검받고 통과됬다고 하더라고요ㅋㅋ 넘 걱정말고 1주동안 걷기.식단조절 잘하겠습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