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여름인거죠? 너무 더워요😢 겨터파크 오픈

임신전부터 땀순이였는데 임신해서 그런가 더더욱 미친듯이 땀이 나네요 😮😔 아기를 품고 있고 살도 찌고 했으니 당연히 더울 수 밖에 없지만 만삭되기 전에 최대한 지인들을 많이 만나려고 요즘 바쁘게 다니다보니 어찌나 땀이 많이 나던지 불편할 정도예요 😮‍💨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데오드란트를 추천받아 사용해봤는데 그나마 땀냄새는 안 나게 해줘서 다행이지만 땀억제는 안되서 그게 넘 힘드네요 ㅠㅠ 그나마 오전이나 저녁이후엔 괜찮은데 오후1시 이후 낮시간엔 진짜 불편할 정도로 땀이 줄줄줄❗️ 맘같아선 시원한 계곡에 풍덩 빠지고 싶고 냉동실에 넣어 둔 잔에 시원한 맥주 한 잔 담아 벌컥벌컥 마시고 싶어요 ㅋㅋㅋㅋ 기껏 예쁘게 치장하고 나와도 인중을 따라, 등줄기를 따라, 겨에도 땀이 가득차니 낮시간엔 외출하는 것도 곤욕이고 친구들 만나서도 뭔가 자신없어지고 겨땀 보일까 안절부절 ㅋㅋㅋㅋ 팔 벌려 바람에 겨드랑이 말리고 싶은데 겨땀 보일까, 새까맣게 착색된 겨드랑이가 보일까 노심초사해요 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흑흑흑 😔 제 긴 넋두리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래도 다들 예쁜 주말 보내셔야해요🌷

댓글

10

  1. 저는 겨땀패드 필수예용ㅠㅜ 재택근무라 밖에 잘 안 나가서 요즘은 안 쓰는데 외출 때는 패드 꼭 붙이고 나가여ㅋㅋㄱㅋ 데오드란트는 안 좋은 거 같고ㅠ 패드 추천드려요~ 옷에 붙이는 용인데 저는 완전 잘 쓰고 있어여 필수템

    1. subcomment icon

      임산부용 데오드란트도 있어서 그거 사용하고 있긴한데 땀억제는 안되더라구요 🥲 오오 안 그래도 패드는 한번도 사용을 안해봐서 궁금했는뎅 사봐야겠어요 😍😆 지금부터 너무 덥기도 하고 만삭때 완전 여름이니 잘 사용할 거 같아요 추천 감사합니당! 새복맘님 굿밤꿀밤 보내셔요😴

    2. subcomment icon

      아! 임산부 데오드란트가 있군여 저도 알아가여ㅎㅎㅎ 데오드란트는 진짜 냄새 억제용인 듯요ㅠㅜ 패드 붙이는 게 첨에 좀 실패하실 수 있어여(....) 그게 양면 테이프처럼 붙이는 거라 익숙해지시면 어느 위치에 어떻게 붙이면 되는지 노하우가 생겨서ㅋㅋ 처음엔 실패해서 양면이다보니... 그리고 겨드랑이 패드는 걍 당당히 땀 흘러도 옷이 안 망가져서 조아역ㅋㄱㅋㄱㄱㄱ 그런 거 감안해서 사보세용ㅎㅎ 뽀끼맘님두 굿밤꿀밤 보내세여~~

    3. subcomment icon

      자고 일어나서 당장 패드형 사서 사용해보려고용 꿀팁 감사해요 새복맘님 ❣️❣️ 음🤔 처음엔 실패할 수도 있다고 하니 약속전에 미리 집이나 집 앞에 잠깐 나갈때도 미리 부착하며 연습을 좀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히히 맞아요 땀나면 흰색티 같은건 착색되기도 하고 찝찝한데 옷이 안 망가진다니 것도 넘 좋네요🙌 정말 감사해용 ! 저한테도 겨드랑이패드가 잘 맞았음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편안한 밤 & 예쁜 주말 보내셔요🌷

  2. 맞아요 ㅎㅎㅎ 겨터파크오픈 ㅎㅎㅎㅎ 신랑이 자꾸 겨드랑이 냄새맡는척 하면서 놀려요😱 데오드란트 원래 쓰던거 쓰고있었는데😭 바꿔야하는건가요?? 저는 요즘 그래도 아쿠아로빅 다녀서 수영장가면 시원해요 너무 좋아요👍👍

    1. subcomment icon

      헉 근데 뿌꾸맘님 남편분 뭔가 귀여우시당 알콩달콩😁🤣 알루미늄 합성 성분, 알콜, 파라벤 등이 들어있는 데오드란트가 많은데 임산부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써야한다고 하더라구용 😮! 그래서 저는 바꿨어요 아쿠아로빅 꺄아 말만 들어도 시원해요 ❣️ 뿌꾸도 엄마가 아쿠아로빅하면 뭔가 신나서 폭풍태동할 거 같은 느낌 👶🏻

  3. 저도 땀없는 1인이었는데ㅠ 요즘은 겨드랑이 땀이 글케 나네요ㅠ흑

    1. subcomment icon

      그쵸그쵸? 😭 하긴 매일 아가를 안고다니는거나 마찬가지니 더울 수 밖에 없지만 겨드랑이가 너무 부끄러울정도로 땀이나서 🥲😢🥲😢 펭귄님도 점점 몸이 무거워지고 날이 더워 고생이 많으셔요 그래도 우리 화이팅합시당❣️

  4. 제얘긴줄 알았네요😂😂 저 어제 결국 겨드랑이패드 샀어요 데오드란트 효과 미미하다고 얘기들어서요 전 겨드랑이도 겨드랑인데 ㅋㅋ 발바닥… 왜때문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많이 나죠? 양말 신고 다녀야할 수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오오오! 겨드랑이 패드는 효과 있나요? 구매 후 사용해보셨을까요? 폭풍질문 ㅋㅋ 후기 알려주셔요 🙌🙌 맞아요 발에서도 땀이 아주 줄줄 나와서 미끄덩거려요 그냥 온 몸이 땀범벅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벌써 여름인거죠? 너무 더워요😢 겨터파크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