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선생님이 아기 배둘레 크다고 과일이랑 당분먹지말라고 하셔서 줄이고 5주뒤에 갔더니 배둘레가 주수에 맞게 변했어요!! 아예 안먹는건 힘들지만 치팅데이때만 먹고 좀 조절하구있어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단 음식이 너무 당겨요 ㅠ
평소에도 단거 너무 좋아했는데 요새는 더 심하네요! 밥보다 과자가 더 좋고, 후식으로 달달한 음료 마시는게 너무 행복해요 ㅠㅠ 흑당버블티 정말 좋아하는데 매일 마시고 싶네요.. 그래도 자제하고 주 1회 정도만 마시는데, 이것도 좀 죄책감 들고...휴 뿜뿜이가 다른 건 다 정상치인데 배둘레가 좀 크거든요;; 산모가 단거 좋아하면 배둘레가 크다고 어디서 들었는데 정말일까요? ㄷㄷ
댓글
6
헉 다들 관리하시네요… 전 단거 정말 많이 먹는데…. 안좋은가부네요 저두 줄여야겠습니다ㅠㅠ 반성하게되네요
저... 1일 1초코케이크중이에요 ....😢😢😢 임신전에도 초콜렛 달고살았지만, 임신후엔 더더더 달달한게 땡기면서 큰일이에요 ㅠㅠ살도 많이쪘는데, 4일뒤 임당검사도 걱정이네요...!
ㅎㅎ저도 하루에 과자 한봉지씩 뜯어먹고 바닐라라떼 달고살다가 그래도 양심에 찔려서 수박으로 대체중이에요😭
저도 정말 단걸 좋아하는데ㅠㅠ 단걸 많이먹으면 아가가 크게 나온다고해서🥲 참다참다 하루에 단과자나 빵 하나씩먹어요ㅎㅎㅎ 과일은 엄청먹고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