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베이비페이스 다들 하셨나용??🤔

입체촘파찍고 베이비페이스 해볼까 고민중인데 후기가 너무 반반이네용 ㅠㅠ 비슷한 분들도 많은데 전혀 다른 아가가 나온 경우도 있어서 넘 고민돼요!! 입체촘파 찍으신 맘님들은 다들 하셨나용?? 하신 맘들 어떠셨는지 후기 공유부탁드려용!! ㅎㅎㅎ

댓글

28

  1. 전했어요!! 4만원으로출산까지힐링이에요!! 신랑도 매일보면서 히죽히죽거리고 4만원아깝지않더라구요 저도 폰배경으로해놧답니다ㅎ너무이뻐요!

    1. subcomment icon

      오 정말요!? 저도 괜히 또 흔들리네용... ㅎㅎㅎㅎ

  2. 저는 어제 찍었는데 확실히 그냥 초음파랑은 다르긴해요🧐 그런데 .. 생각보다 예쁜? 아가 얼굴이 아니어서 실망하실수도 있으니 한 번 고민해보셔요(저희 남편이 어제 그랬거든요😂😂)

    1. subcomment icon

      ㅎㅎㅎㅎ저희는 그냥 입체촘파로 얼굴만 잘 보여주길 기대중이에용!! ㅎㅎㅎ

  3. 저는 21주에 입체춈파 이쁘게 나와서 이르지만 궁금해서 그냥 해봤어요 ㅎㅎ 하기전에는 비싸서 안할까 했는데 하니까 만족해서 ㅋㅋ 좋습니당

    1. subcomment icon

      ㅎㅎㅎ하시는 분들반 안 하시는 분들 반반이네용!!

  4. 촘파 사진이랑 거의 비슷하다고 들었어요~ 굳이 돈을쓰면서 애기들은 다 이쁨니다~ 궁굼해도 좀 참으셨다가 직접 보심이 어떠할지 여쭤봐요~^^

    1. subcomment icon

      ㅎㅎㅎㅎ답변 감사드립니다!!😍

  5. ㅋㅋ저는 남편이 절-대 하지말라하던데... 해보려구요 몰래...🤣 그 사진들고 만삭사진도 함께 찍으먄 좋을거같다서 해보려합니당 ㅋㅋ

    1. subcomment icon

      ㅎㅎㅎㅎ오!!! 해보시고 후기 좀 알려주세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