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몸무게

입덧이 있었어서 많이 안 먹었더니 위가 한동안 줄어서 한동안 조금만 먹어도 배가 터질 것 같더니 ㅋㅋㅋ 이제 위가 다시 늘어났나봐요 ㅎㅎ 배부른데 계속 들어가네요?? 20주까지 1킬로 밖에 안쪄서 좋아하고 있다가 그 후에 일주일에 1-2킬로 씩 찌는 것 같아요..ㅋㅋ 다들 어떻게 관리 하고 계신가요??

댓글

10

  1. 저는 24주인데 계속 토덧해서 입덧약 먹고 있구 임신하고 나서부터 원래 먹던 양 만큼도 못먹고 배가 금방 차서 그런가 이제 겨우 임신전 몸무게로 돌아와서 아직 몸무게 하나도 안늘었어용

    1. subcomment icon

      아...ㅠㅠㅠㅠ 토덧..저도 18주까지 너무 고생해서 ㅠㅠ정말 너무 힘든거 공감해여....24주까지 있으시다니...약먹으면 효과좀 있나요??,ㅠㅠㅠㅠ

  2. 저는 소화도 안되는 데 욕심만 가득한 지 많이 먹고 매번 후회해요 ㅋㅋㅋㅋㅋ 키킥 🤣 그래도 나중에 수유할 생각이라 맛난거 먹을 수 있을 때 먹자 주의이고 차라리 운동으로 관리하고 있어용 ㅋㅋㅋ 먹을 건 먹고싶은대로 다 먹되, 오후7시정도 이후론 야식같은건 안 먹으려고 하고요 흑흑 😔 저녁 밥 먹고도 잠도 안 올 정도로 배고프면 견과류나 두유,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만 먹어용 ㅋㅋㅋ (스테비아 방울 토마토 강추! 엄청 달아서 맛있는데 스테비아의 당분은 몸에 흡수가 안돼서 당환자도 먹을 수 있대요❣️) 그리고 매일 공복 몸무게 기록하고, 하루 2회 30분정도씩 산책하고, 주2회 임산부 요가다니고용 🙌 그러니 아주 조금은 죄책감도 덜하고 확실히 몸도 가벼워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용 😍😍 날이 더워서 운동하기 힘드시겠지만 ㅠㅠ 저녁시간에라도 남편분과 도란도란 수다떨면서 동네 한바퀴 걸으시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저희가 건강해야 메리도 뽀끼도 건강하게 잘 태어날테니 우리 조금만 힘! 내 보아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오!! 스테비아 토마토! ㅎㅎ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저도 그래도 매일 적어도 하루 오천보씩은 걷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먹는양이 늘어서 그런가 몸무게눈 늘더라구여ㅠㅠ 임산부요가 저도 알아볼까봐요 ㅠ 요가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화이팅!!

  3. 저는 아침점심이랑 간식은 먹는데로 먹고 저녁에는 샐러드먹고 7시 이후로는 안먹으려고.. 노오오오력중입니다🤣 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샐러드..ㅠㅠ 전 가끔 일주일에 한두번 땡겨서 먹고 나머지는 그냥 일반식 ㅎㅎ 그래도 집에서 집밥 먹으면 좀 건강한 기분은 들어요 ㅋㅋㅋㅋㅋ

  4. 저도 윗분처럼 조금만먹어도 금방배가차고 역류성식도염이생기더라구여 소식하고 자주먹고 자기전엔 왠만하면 소화시키고 자려는데 저의 나름 규칙입니다ㅋㅋㅋ태명도 주수도 저랑 같아서 순간 제가 글을쓴적이있나하는 마음에 반가워서 처음으로 댓글남겨용

    1. subcomment icon

      오!.저 같이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선물인가요?? ㅎㅎㅎㅎ진짜 반갑네요!! 저도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ㅠㅠ 이거 정말 힘들더라고요 ㅠ

  5. 저도 ㅋㅋㅋ 22주차부터 조금만 먹어도 배가 터질거같더라고요... 역류성 식도염끼도 보여서 저녁에 배부르면 많이 걸어요 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역류성 식도염 ㅠㅠ임신전부터 있어서 괴롭네요.. 그래서 커피도 안마시고 있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4주차 몸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