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신 사진은 입체초음파가 맞구요~ 정밀은 말 그대로 정밀하게 장기부터 잘 만들어졌는지 하나하나 다 검사하는게 정밀초음파예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검사초음파

22주 정밀검사하고 왔어요 정밀촘파랑 입체촘파랑은 다른건가봐요? 입체도 하고싶은데 저 다니는 병원도 하는지 안하는지 얘기가 없더라구요ㅜㅜ 이주뒤엔 임당검사.. 떨린다 부들부들
댓글
4
이게 입체초음파 사진 아닌가요?😳
저희 병원은 입체초음파를 12주에 보고 그 다음엔 28주에 본다고 하더라구요. 26주 이후에 봐야 애기 얼굴에 살도 포동포동하게 좀 붙고 더 귀엽대요ㅎㅎ
임당검사 할때 전 입체 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