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분비물이 많았는데 연두빛까지 띄어서 걱정했는데 검사해보니 이상없었어용 너무 걱정마시고 진료때 쌤께 말씀드리고 검사 받아보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 냉 분비물 ㅠㅠ
원래 분비물이 앞쪽에서 많이나오나요?ㅠㅠ 연두색 흰색 섞여서 나와요.. 병원가봐야겠죠?
댓글
8
저도 그냥 투명하게 나오거나 하는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ㅜ
저 23주찬데 이상하게 3~4일전부터 분비물이 앞쪽으로 많이나오더라구요ㅠㅠ 저도 똑같은 증상이있어요!! 저번에 질염은 검사했는데 아무런 균 소견 안나왔어서... 그냥 이 시기엔 그러는건지... 싶었거든용

ㅠㅠ 너무많이나와서 깜짝놀랬어요...
전냄ㅅㅐ안나는흰색 덩어리로나오더라고용 한번씩너무많이나와서놀래용 연두색은본적이없어서..병원가보셔용

네 ㅠㅠㅠ 진료한번받아봐야겠어요
저는 26주차인데~ 안그래도 어제 진료보면서 여쭤봤는데 분비물이 많을 시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내진도 해주셨는데 질염은 없는데 흔히 나오는 분비물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근데 연두색이면 색이 좀 이상하긴 하네요ㅠㅠ... 전 그냥 물이나 가끔 흰색이거든요ㅠㅠ

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진료받으러 가봐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