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질유산균 드시는분 계실까요

임신전에는 질염 한번도 안걸려본 건강이였는데 임신하고 질염도 한번 걸려보고 냉도 나오고 ㅠ 임산부가 먹어도되는 질유산균을 먹어볼까 하는데 드시는분 계실까요

댓글

9

  1. 저 아시는분이 약사 신데 "건강한질엔" 라는 질유산균이 가장 성분도좋고 추천하는거라고 하셨어요! 16주 부터 철분제먹고 변비끼가있었는데 유산균 바꾸고나서는 하루에 두번씩도; 화장실갈정도로 배변활동이 좋아졌어요! 질염은 물론이구용^^ 가격대는 좀 쎈데,, 그래도 효과가 너무 좋아서 추천 드려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질유산균 관심있어서 찾아보는데 혹시 상품명이 건강한질엔은 아닐까요? 건강한질로 검색하니 나오는게없네용 ㅜ

    2. subcomment icon

      아😂😂 그런가봐용 ㅋㅋㅋ 수정할게요!

    3. subcomment icon

      네에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용 추천감사합니당

  2. 저는 의사쌤이 임신중에 애기때문에 특히 질염안걸리고 건강해야된다고 질유산균 추천해주셔서 엘레나 임신초때부터 지금까지 먹고있어요

  3. 저는 크린베리 유산균?이였나 그거먹고 효과 많이봤었어요^^

  4. 임신전에 칸다디염 있고해서 엘레나 유산균 꾸준히 먹고있어요. 먹고 다시재발한적 없네뇨. 비싸긴한데 추천받아서 저도 먹구있어요. 추천이요

  5. 저도 ㅠㅠ질염때매고생고생 산부인과에서 소독하고 연고주신거바르니 괜찮아졌눈데 또걸릴까 질유산균 알아봐야겠네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