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역류방 쿠션하고 이것저것 나눔 받으러가요!

저희는 신생아때는 그냥 많이 물려받고 돈안쓰자!!!! 생각하고 있어요!! 이유는 나중에 자기의사표현이 될때 사달라고하거나 배우고 싶은거 맘껏 제공해주고 싶고 재사용/친환경에 원래 관심이 많답니뎡 굳이 아무생각 없는 신생아때는 새거 살필요가 았나 싶기도 하공… 그래서 주위에 아기 낳은 언니오빠들에게 연락해서 이번주부터 신랑이랑 주말마다 한집씩 들리기로했네요 ㅋㅋㅋㅋ 너무 신나요! 저흰 딸인데 언니오빠들이 다 아들이라, 다양한 옷을 입게될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댓글

12

  1. 저랑 비슷하시네요 ㅋㅋ 저도 유모차부터 다 물림으로 받고 있어요!! 전 아들인데 주변에 딸이 많아서 ㅋㅋ 부농부농으로 채우고 있답니다🤣🤣

    1. subcomment icon

      앟ㅎㅎㅎㅎ 저희는 파랑 밝은회색르로 ㅋㅋㅋㅋ 미키마우스도 많곸ㅋㅋㅋㅋ

  2. 저도ㅠㅠ지인이면 물려받는거 대환영 ㅎ 근데 모르는 사람은 직접 닿는거는 찝찝해서.. ㅠㅠ 지인한테 물려받는 사람 부러워요ㅠㅠ

    1. subcomment icon

      장난감도 많이 받았는데… 아예 모르는 사람이면 조금 고민했을것 같긴하더라구요 ㅠㅠㅎㅎ

  3. 다른건 몰라두 저는 역방쿠는 중고 안썼어요ㅠ ㅜ 균일치못한 솜꺼짐이 신생아 척추에 영향이 가거나, 아기토나 용변이 역방쿠에 샐수도 있는데 역방쿠는 세탁이 어렵다해서요. 역방쿠만 새거 쓰려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핰ㅋㅋㅋ애기토… 일단 준다고핬우니… 받아보고 상태봐봐야겠내영 ㅠㅡㅠㅎㅎ 그래도 기분은 좋아용!! ㅋㅎㅋㅎ

  4. 저도 지인이 물려주는거 적극 활용이에요! 요즘 옷만 버려도 죄책감 드는데 아기 잠깐 쓰는거 바로바로 버리면 환경오염도 장난 아니겠더라구요ㅜㅜ

    1. subcomment icon

      마쟈용 ㅠㅠ 일회용품도 잘 안쓰는데 옷들 몇번입고 못입는다고 해서 넘 아깝더라규요 ㅠㅡㅠㅋㅋ

  5. 맞아요! 저도 그래서 어제 친구 만난김에 이것저것 물려받았어요 👶🏻👶🏻 근데 제 친구도 아들이라 아들 물품만 가득 ㅋㅋㅋ 아가 입으로 들어가는거나 피부에 직접 닿는거만 아니면 괜찮죵 신생아용품은 워낙 짧게 쓰는지라 물려받아도 거의 다 새제품같고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이 쓰던거니 안심도 되고요 ☺️☺️ 물품사는 비용 아껴서 아기한텐 더 맛난 거 사주고 더 오래 잘 사용할 수 있는 물품에 투자하면 되지용 조심히 잘 다녀오시고 지인분들이랑 수다떨면서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1. subcomment icon

      꺅! 저희도 대량물림 처음이라 넘 기대되용 ㅋㅋㅋ!!!! 언니가 중고니까 알아서 버리라고 하는데 귀욤뽀짝 옷만봐도 행벅할것같아요! 뽀끼맘도 행벅한 주말 보내세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