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전치태반 진단

목요일에 정밀 검사했는데 아기는 건강하게 잘 크고있는데 태반이 자궁입구를 가리고있어 완전전치태반 진단을 받았어요ㅠㅠ 의사쌤이 상태면 자연분만은 불가하고 무조건 제왕만 가능하다고 하시네요ㅠㅠ 혹시 완전전치태반 진단 받으셨다가 태반 올라가신분도 계신가요??

댓글

4

  1. 앗 저 22주에 완전은 아니고 부분 진단받고 어제 25주 말에 검진했는데 다행히 조금 올라갔더라구요!! 그래도 아직 경부에서 2센치밖에 안떨어져있어서 지켜봐야한다지만 거의 대부분은 올라간대요!! 정확한 전치태반 진단은 30주 이상부터라하니 조금 더 기다려보셔요 대신에 피나면 무조건 눕눕에 병원 방문이라하니 무리하지 마시구요!!

    1. subcomment icon

      오 그래도 올라갔다니 희망이 있어요!! 꼭 다 올라가서 순산하시길 바랄게요:) 저도 30주까지 열심히 올라가주길 기다려야겠어요!!ㅋㅋ

  2. 저는 초기에 부터 태반이 자궁입구를 가리고 있다고 하셨어요 애기가 크면서 달라질수있다고 하셔서 아직까지 25주까지도 기다리고있어요 30주 지나서도 올라갈수있다고 하셔서요! 산부인과 근무하는 친구도 똑같이 이야기 하고있구요 너무 절망하지말고 우리 좀 만 더 기다려봐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임신부터 출산까지 쉬운게 없네용 꼭 태반이 잘 올라가주길 기다려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