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서 약처방 해주시는것 같던데(코로나때도 해주시긴했어요!) 너무 심하면 한번 문의해보세요 엄마가 편해야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감기엔
감기걸림 약이나 주사는 못 맞나요?ㅠㅠ요즘 더워서 에어컨 쐬고햇더니 감기걸렸는데...예전같음 주사한방이면됫는데...ㅠㅠ코막히고 답답해요...
댓글
2
타이레놀..😭 임산부는 어디가 아프든 얼마나 아프든 타이레놀이던데요😭 병원가서 수액맞았는데 그것도 액상형 타이레놀과 영양제더라구요~ 열나거나 힘드시면 병원가보셔요! 감기는 잘 모르겠지만 임산부 비염 심할때는 약 주시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