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없어서 불안해서 산부인과가서 촘파봤는데 잘놀더라구용ㅋㅋㅋ태반도두껍고 양수도있거 애가아직많이안커서그렇대여24주2일차예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태동
24주 3일됐네용 이번주 월요일에 정밀초음파도 보고 왓는데 이상이 없대요.. 그런데 아직까지 저처럼 큰 태동 없는분 계신가요? ㅠㅠ 물론 의사쌤음 개인마다 느끼는게 다르기도 하고, 태동이 많다고 잘 크거나, 적다고 안크거나 그런건 아니라고 하셨지만.. 늘 걱정이네요 ㅠ
댓글
6
맞아여ㅎ 애기마다 다르기도하고 태반이나 엄마 체형에따라서도 다르게 느껴진데요^^ 애기 건강하게 잘 있다고하면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저도 그래요ㅜㅜ 이제 23주인데 태동이 거의없어요. 가끔…? 특히 밤에 많이느끼신다는데 저는 밤에가 오히려 더 조용하네요ㅜㅜ
저는 태동이 느껴졌다가 갑자기 며칠 안 느껴질때가 있었어요ㅠㅠ 진짜 무슨 문제있나 걱정되고 하루 기분을 다 망칠 정도로 하루종일 신경 쓰게 되도라고요ㅠㅠ 엄마가 되면 어쩔 수 없나봐요..그치만 애기 상태랑 저랑 분리시키려고 노력 많이 했어요..! 그저 잘 있을 거라 믿어주고 움직임 하나하나에 의지하지 않겠노라 다짐하면서 극복했습니다 ☺️☺️ 병원에서 문제 없다고 하는거면 호떡이 분명 조용하지만 누구보다 건강하게 잘 크고 있을 거예요💌
정말 태동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다고 들었어요^^ 이상이없다면 너무 걱정 않하셔도 될거에요ㅎㅎ아마 좀더 지나면 느끼실수 있지 않을까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