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대로 걷지를 못해요. ㅠ

오전에 남편이랑 운동하고 장도 보고 점심 먹으러 식당에 갔어요. 그때까지만해도 컨디션이 아주 좋았는데 식당 의자 좌석이 꽉 차서 좌식 테이블에서 식사하고 일어서려는데 왼쪽 골반? 엉덩이? 이쪽이 아프면서 제대로 못 걷네요. 전에 새벽에 돌아누울 때 가끔 찌릿?하면서 쑤시고 아픈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 6시간 이상 지났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안보여요. 환도 선다라는 증상 찾아봤는데 그 부위보다는 더 엉덩이 윗근육인 것 같기도 하고 ㅠ 병원에 가봐야할지 심히 고민 되네요 😭

댓글

8

  1. 저도 갑자기 허리 삐끗 할때 있어서 식겁 했는데 안정취하니 통증은 사라졌어요 이게 잘 걷고 안아프다가도 갑자기 그러는경우가 있더라구요 옆으로 누워서 안정을 취해보세요ㅜㅜ

    1. subcomment icon

      어제 온찜질 여러번 했더니 훨 낫네요. 옆으로 눕는 게 최고인 거 같긴해요

  2. 많이 아프셨겠어요.. 증상이 오래가시면 병원에 다녀오시는게 어떠신지🥲 좌식은 임산부에게 정말 쥐약이에요ㅠㅜ

    1. subcomment icon

      좌식이 안좋을거란 생각은 전혀 못했었는데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그나마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을 땐 안아픈 게 감사할 따름요 ㅠ

  3. 저두요 ㅠㅠ 무리한날이나 오래 앉아있을때 갑자기 허리? 골반? 쪽이 너무아파서 화장실도 못갈정도에요 ㅠㅠ 하루정도면 나으러다구여ㅠㅠㅠ 산전복대 살까 고민중입니당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화장실에서 으악하고 나도 모르게 신음이 나올 정도네요. 몸건강이 최고에요.

  4. 좌식 너무 불편해요 앉는것도 서는것도😭 저는 엉덩이 중간에 뼈있는데가 아프더라구요ㅜ 산책하고 와서 누워도 가끔 뻐근하게 아프고 자다가 돌아누울때도 아프고ㅜ 그래서 골반스트레칭 위주로 많이해줘요 그럼 좀 나은거같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30분 넘게 온찜질 했는데도 아직 상태가 별로 ㅠ 내일은 괜찮길 바래봐요. 저도 스트레칭 좀 더 해봐야 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