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철분, 비타민 하루 안먹어도 괜찮을까요?

임신하고 철분 포함되어있는 엘레뉴2랑 오메가 하루도 안빠지고 먹고 있었는데요~~~ 오늘 하루 안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ㅠㅠ 태아한테 영향이 있진 않을지… 제가 너무 쓸데없는 걱정 하는 걸까요 ㅠ

댓글

8

  1. 영양제 안먹는 사람도 많아요

  2. 저도 여행 다녀올때나 직장에 약 두고 올때 며칠씩 못먹었는데 어지러운거도 없고 평소랑 다를게 없었어요~ 아기도 건강히 잘 있구요!! 너무 걱정마시고 좋은거 많이 보고 맛있는거 많이 드세용^_^

  3. ㅎㅎ저는 가끔 주말에 너무 신나서 이틀 건너뛸때도 있어염🤣🤣🤣 게다가 저는 철분이랑 비타민디만 먹고있어서..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앗!! 감사합니다^^

  4. 하루쯤 괜찮아요~ㅋㅋ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처음이라 덜컥 걱정되더라구요 !! ㅠ

  5. 하루쯤은 괜찮아용 ! 너무 걱정마셔요 :) 저는 모르고 여행갈 때 약을 안 챙겨서 며칠 못 먹은 적도 있는데 아기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었어요👶🏻 너무 걱정되면 오늘 아직 안 지났으니 지금이라도 드셔도 되고용 스트레스가 꼬비엄마님과 꼬비에게 더 안 좋으니 걱정마시고 꼬비랑 편안한 밤 보내셔요🌷 굿밤입니당😴😴

    1. subcomment icon

      좋은말씀 감사드려요^^!!! 마음이 놓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