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안먹는 사람도 많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철분, 비타민 하루 안먹어도 괜찮을까요?
임신하고 철분 포함되어있는 엘레뉴2랑 오메가 하루도 안빠지고 먹고 있었는데요~~~ 오늘 하루 안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ㅠㅠ 태아한테 영향이 있진 않을지… 제가 너무 쓸데없는 걱정 하는 걸까요 ㅠ
댓글
8
저도 여행 다녀올때나 직장에 약 두고 올때 며칠씩 못먹었는데 어지러운거도 없고 평소랑 다를게 없었어요~ 아기도 건강히 잘 있구요!! 너무 걱정마시고 좋은거 많이 보고 맛있는거 많이 드세용^_^
ㅎㅎ저는 가끔 주말에 너무 신나서 이틀 건너뛸때도 있어염🤣🤣🤣 게다가 저는 철분이랑 비타민디만 먹고있어서..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앗!! 감사합니다^^
하루쯤 괜찮아요~ㅋㅋ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처음이라 덜컥 걱정되더라구요 !! ㅠ
하루쯤은 괜찮아용 ! 너무 걱정마셔요 :) 저는 모르고 여행갈 때 약을 안 챙겨서 며칠 못 먹은 적도 있는데 아기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었어요👶🏻 너무 걱정되면 오늘 아직 안 지났으니 지금이라도 드셔도 되고용 스트레스가 꼬비엄마님과 꼬비에게 더 안 좋으니 걱정마시고 꼬비랑 편안한 밤 보내셔요🌷 굿밤입니당😴😴

좋은말씀 감사드려요^^!!! 마음이 놓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