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저는 지금 현 25주차입니다 예정일은 9월9일인데 첫째때는 30주나31주 찍은것같은데 둘째는 너무빠른것같아서요 다른 분들께서는 대부분 만삭촬영 몇주에 촬영하시나요

댓글

11

  1. 무료로 하는곳이라서 저두 28주? 예약 다른 날에 예약이 다있어서 힘들다고 ..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무료로 잘해주는곳이 잘없더라구요 거기서 촬영하고 나서 애기 성장앨범 예약할까해요

  2. 우왕 저랑 예정일 하루차이네요! 저는 스튜디오에서 29주쯤이 좋다해서 그때 잡았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짜무님이랑 저랑 레나맘님이랑 출산이 하루차이네요 ㅋ

  3. 오 애정맘님 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요!👏🏼 저는 28주되는날로 촬영예약 잡았어요^^ 전 초산인데 배가 많이 나온거 같아서 딱 그때 찍으면 적당할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와 9월9일이시구나 혹씨 제왕아님 자연분만하세요

    2. subcomment icon

      저는 모유수유도 바로 하고싶고 회복기간도 짧은 자연분만 하고싶어요!🥲

  4. 보통 30주 전후로 찍는데 애정맘님께서 어떤 부분을 더 중시하느냐에 따라 다른 거 같아요 :) 그냥 임신한 사실을 예쁘게 기록하고 싶고 30주 이후에 찍으면 컨디션이 언제 어떻게 나빠질 지 모르니 30주 이전에 찍는 분들도 많고, 만삭 배를 강조해서 사진을 남기고 싶으신분들은 30주 이상 지나고 찍는 거 같아요 😊 저는 20주쯤에 결혼기념 겸 임신축하 겸 촬영했고 30주이상 지나고도 제 컨디션봐서 30-32주 정도에도 촬영할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무래도 컨디션에 따라 틀리다고 그려시긴하더라구요 더구나 둘째다보니 배가 빨리나온다고 배가 부를수록 부름 힘들다고

  5. 26주부터 32주까지 찍는다고 하던데요ㅎ 스튜디오에서는 26주에 오라고 했는데 제가 키가 좀 큰편이라서 배가 안나온거같다는 얘기를 많이들어서 32주에 예약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고민이 많이되어서요 너무 빠른가하기도 하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만삭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