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유팡이요! 당근에서 구매했어요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소독기 정하셨나요? 도와주세요 ♡
빌리에서 공유하면 서로 더 으쌰으쌰하는것 같아서 맘카페 보다가도 질문은 여기에 남기게 되는 것 같아요 >_< 아직 이르긴하지만 소독기 혹시 어떤걸로 하실건지 정하셨나 궁금해요!! 유팡 , 필립스 스팀소독기, 해님 등등.. 유팡이 무조건일줄 알았는데 스팀도 좋다고하고 잘 몰라서 막막해요..
댓글
13
퓨리티 자연건조방식이라 환경호르몬에 안전하다고해서 퓨리티하려구용..
저도 아직구매 안했지만 유팡 할거가태여!! 열탕소독은.. 젖병도 원래는 삶는거 아니라해서 그냥 첨부터 소독기에 바로 넣는 엄마 들도많길래.. 저도 그냥 씻고 소독기 돌릴까 싶네여..ㅠㅠ
저는 유팡으로 준비했어요 ㅎㅎ 동생이 쓰다가 줬는데 장난감이며 인형이며 모두 소독 가능하대서요
저도 스팀으로 살것같아요ㅎ 더위를 많이타서 9월에 출산하고 열탕소독은 무리 일것같아서..ㅎ 건조대도 안사도 된다고 하니 돈도 절약될것같기도 하궁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