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만 잘 되면 좋지요!! 저는 소화를 잘 못시켜서 저녁도 강제 6시전에 먹고 야식은 꿈도 못꿔요.. 부러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밤늦게 먹는게 땡기네요 ㅠ
27주차 임산부에요 전에도 잘먹기는 했는데...요새 밤에 먹을게 자꾸 땡기네요 랑랑이 핑계로 먹고싶은건 먹어야지 하는데..늦게 먹는게 좋지는 않겠 지요? ㅠ 일때문에도 10시쯤에도 밥을 먹게되고. 괜찮을까요? ㅠ
댓글
4
소화 잘 되시면 문제 없을거같긴해요~ 이때아니면 언제 또 먹겠어요 ㅎㅎ 먹고 바로 주무시면 역류성 식도염 생기기 쉽다니까 좀 소화시키고 주무시면 될거같아요😊
잘드시면좋죠 ㅎㅎ저는방금라면하나먹었네용ㅎㅎ

라면도 좋아요 ㅠ 입덧안해서 좋긴한데 막달에 너무 찔까봐 걱정되네요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