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결국 저도 임당 재검이네요.... 수치 168 나왔어요 ㅠㅠ 일주일 뒤 재검인데 일주일동안 식단관리 좀 헤봐야겠습니다 ㅠㅠ 헝

댓글

6

  1. 에고ㅜ 재검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재검에서는 거의 통과한다니까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셔요~~ 식후 한시간안에 산책하는게 당 떨어뜨리는데 제일 좋다고하네요~~ 저도 그래서 밥먹고 30분정도 지나면 바로 나가요😭😭

  2. 저랑 똑같이 나오셨어요ㅠㅠ저도 몇일뒤 재검인데 식단 어제부터 식단 조절하고 식후마다 운동하다가 어제 결국 토덧이 일시적으로 돌아왔어요. 저처럼 넘 무리하시지 마세요! 넘 저혈당만 먹어도 문제더라구요ㅠㅠㅠㅠㅠ

  3. 아이쿠 당연히 재검떠서 힘들고 속상하시겠지만 너무 걱정마시구 식단으로 스트레스도 최대한 받으려고 하지마셔요 🥲 태반호르몬에 의한 수치인지라 메리맘님 말씀처럼 식단은 크게 영향 없을 거 같아요 그저 마음 좀 편히 가지시고 푹 쉬시다가 재검 잘 받고 오셔요 꼭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4. 저도 재검이었는데~ 4번의 채혈 모두 다 통과했어요!😊

    1. subcomment icon

      부러워요 ㅠㅠ 혹시 처음 수치가 얼마셨나요?!

    2. subcomment icon

      저 149였어요! 근데 그냥 식단관리 안하고 평소 먹던대로 먹고 다시 재검 받았어요! 임당이 평소 식단 때문이 아니라 호르몬 문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이상이 있는거면 관리해야하는 거니까 생각하고 재검 받았네요~^^ 처음 검사 받을 때 수치 높은 건 컨디션 영향도 있어 높게 나올 수 있다 하셧어요!! 맘님도 너무 걱정마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