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중이에요 당직원장님이 한번더 보면 말해달라고 했는데 그뒤로는 증상이 없네요 아마 저도 님처럼 그랬던게 아닌가 싶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시작이에요
아침에 배가 찌릿하게 아프면서 화장실에서 대변봤는데 항문에서 나오는것 같진 않고 밑에서 나오는것 같이 출혈이 좀 있더라구요 왠지 그냥 찜찜한 기분인데 이 주수에 그런분 안계시나요?
댓글
10
병원꼭 다녀오세용!! 저도 그런경험이있어서 병원갔는데 알고보니 응아가 너무커서 항문에 상처가 난거였던적이 있어요😂😂😂😂 혹시 모르니 진료를 받으시는게 맘이 편하실것같아용ㅠㅠ
에고 너무 놀라셨겠어요ㅠㅠ 원장님이 괜찮다고 하셨으니 너무 걱정은 마시고 최대한 마음 편히 있으셔요ㅠㅠ 잘안되시겠지만... 아가는 잘 있을거예요! 얼른 퇴원하시길 기도할게요🙏

감사해요 저도 얼른가고 싶네요ㅡㅜ
어머 입원하셨어요?ㅜㅜ 질출혈인가요?ㅜㅜ 저는 피났었는데 방광염이라고해서 약만 먹었었어요!! 에고 너무 걱정되시겠다ㅜㅜㅜ 별일없기를 기도할게요🙏🏻🙏🏻

감사해요..원장님 왔다가셨는데 괜찮을거래요ㅜ 맛있는거 먹고 편히 있어야 겠어요ㅜ

어휴 다행이네요ㅜㅜ 네네 푹 쉬셔요 얼마나 놀라셨어요ㅜㅜ 저도 출혈있었을때 병원에 전화했더니 입원할준비하고 오라고해서.. 진짜 손발이 다 떨리더라구요ㅜㅜㅜㅜ 맘 편히가라앉히고 푹~~~쉬셔요!

감사합니다ㅜ이제 좀 진정되서 괜찮아요ㅜ
현재 입원중이에요ㅜ 한번 더 발생하면 검사해보시자고 하는데 엄마 마음은 그게 아니잖아요ㅜㅜ 걱정되네요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