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시작이에요

아침에 배가 찌릿하게 아프면서 화장실에서 대변봤는데 항문에서 나오는것 같진 않고 밑에서 나오는것 같이 출혈이 좀 있더라구요 왠지 그냥 찜찜한 기분인데 이 주수에 그런분 안계시나요?

댓글

10

  1. 입원중이에요 당직원장님이 한번더 보면 말해달라고 했는데 그뒤로는 증상이 없네요 아마 저도 님처럼 그랬던게 아닌가 싶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병원꼭 다녀오세용!! 저도 그런경험이있어서 병원갔는데 알고보니 응아가 너무커서 항문에 상처가 난거였던적이 있어요😂😂😂😂 혹시 모르니 진료를 받으시는게 맘이 편하실것같아용ㅠㅠ

  3. 에고 너무 놀라셨겠어요ㅠㅠ 원장님이 괜찮다고 하셨으니 너무 걱정은 마시고 최대한 마음 편히 있으셔요ㅠㅠ 잘안되시겠지만... 아가는 잘 있을거예요! 얼른 퇴원하시길 기도할게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저도 얼른가고 싶네요ㅡㅜ

  4. 어머 입원하셨어요?ㅜㅜ 질출혈인가요?ㅜㅜ 저는 피났었는데 방광염이라고해서 약만 먹었었어요!! 에고 너무 걱정되시겠다ㅜㅜㅜ 별일없기를 기도할게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원장님 왔다가셨는데 괜찮을거래요ㅜ 맛있는거 먹고 편히 있어야 겠어요ㅜ

    2. subcomment icon

      어휴 다행이네요ㅜㅜ 네네 푹 쉬셔요 얼마나 놀라셨어요ㅜㅜ 저도 출혈있었을때 병원에 전화했더니 입원할준비하고 오라고해서.. 진짜 손발이 다 떨리더라구요ㅜㅜㅜㅜ 맘 편히가라앉히고 푹~~~쉬셔요!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ㅜ이제 좀 진정되서 괜찮아요ㅜ

  5. 현재 입원중이에요ㅜ 한번 더 발생하면 검사해보시자고 하는데 엄마 마음은 그게 아니잖아요ㅜㅜ 걱정되네요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