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생각날때마다 먹어요ㅎ̌̈ ㅎ̌̈ 이것저것 다 생각하면서 먹으면 스트레스 받아서ㅠㅠ 입덧때 약먹는거 때문에 너무 힘들었었거든요.. 그래서 너무 연연하지 않고 먹는걸로만으로도 편하게 먹으려고 하고잇어요 복용하는건 유산균 철분 비타민D만 먹고있습니당!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복용 시간
유산균 비타민D 철분제 오메가3 칼슘 챙겨먹으라는데 드시는 시간 아침엔 뭐드시고 저녁엔 뭐드시나요~?영양제여도 같이먹으면 안좋다는 영양제도 있다고 들어서요 ㅎㅎㅎ
댓글
16
저는 그냥 아침겸 점심 먹음 직후에 모든걸 한번에 먹어요😂 이런… 먹는 방법이 있었군요!!
저는 자기 전에 다 털어넣는데 다들 나눠서 드시는군역ㅋㄱㅋㅋ😅😅😅 오메가3, 철분, 유산균, 종합영양제 먹는덱ㅋㅋㅋ😅😅
아침 공복 철분+비타민씨 한시간 후 유산균 오후에 칼슘 오메가3 비타민디 이렇게 먹어요~ 철분제랑 칼슘 같이먹음 안돼서 꼭 시간 텀 길게잡고 드셔야해용~~~

오 비타민씨도 드시네요??감사합니당

철분은 비타민씨랑 먹어야 흡수가 잘돼용 그래서 오렌지 쥬스랑 드시는거구요! 전 매번 주스먹기 싫어서 비타민씨(알약) 먹어욤 ㅎㅎ
저는 아침에 유산균 먹고 30분 뒤에 철분제 먹고 .. 아침은 우유먹는데..먹으면 안되요 ㅠㅠ 점심먹고 오메가3.비타민디.먹고 저녁먹고 칼슘 먹고 하고있어요

챙겨먹을게 너무 많네요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