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하고싶은데 분리할 방이없어 슬퍼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리수면 예정이신분들 계신가요?
보통 아가 태어나고 3-4개월 이후부터 분리수면 적정시기라는데, 분리수면 계획중이시거나 분리수면중인 맘님들 계신가요 ? 장단점이 있어서 계속 고민이네요ㅠㅠ 얼른 결정해야 아가 침대부터 아가방까지 미리 준비를 해둘수있을거같은데 .. 결정이 안나서 아직 아무것도 준비를 못하고있어요😭
댓글
16
저는 첫째 아들이 엄마랑 자서ㅜ 둘째는 반강제적 분리수면일듯해요ㅜ 근데 진짜 옆에 끼고 자는 버릇되니 없음 허전해요 ㅎ
저희도 분리수면 계획중이에요~ 일부러 침대도 좀 더 큰거 사려구요 ㅎㅎ 계획대로 될지는 모르겠지만 보통 60일부터 시도하시는군요! 저도 그때쯤부터 해봐야겠어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저도 원래 분리수면하려고 했었는데ㅜㅜ 애기들 다 커서 초등학교가고 한 친구들은 같이 잘때가 너무 그립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이제는 같이 자자고해도 애들이 싫다고 도망간다고 ㅎㅎㅎ 그래서 그냥 되는데로 하려고요ㅎㅎ 자는거보는거 너무 귀여울거같기도 하고😊😊
저희부부도 고민많이했는데 일단 분리수면 시도해볼라구요 캠설치 무조건하구~ 오히려 엄마인 나자신이 분리불안 걱정으로 분리수면 어려울지 모르겠는데... 그래도 아가에게도 부모인 우리에게도 좋을거같공 저흰 둘째도 생각중이라서ㅎㅎ 그러면 분리수면 더 해야겠다 싶기동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