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결과있을거에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ㅠㅠ
임당재검떴네여ㅠㅠㅠㅠㅠㅠ 하 재검 통과할수있을까여ㅠㅠㅠㅠㅠ
댓글
4
바로 나오더라구요 . 걱정하지 마세요 좋은결과 있을꺼에요^^~
저도 재검나와서 걱정했는데 오늘 하고왔는데 통과했어요 . 피를 4번이나 뽑아서 요.

결과 바로나오셨네요..저희는 2일 걸린다고하네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