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이 없고 속이 불편한데 억지로 드시는 것보단 그렇게만 드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 제 친구는 임신기간 내내 속이 울렁거리고 중기, 후기때까지도 힘들어서 거의 콜라만 마시고 과일이나 채소 조금씩 먹는 수준이었는데 애기 건강하게 잘 낳았어요 ☺️☺️ 그리고 임당검사도 식단이나 공복 상관없이 태반호르몬 문제라서 드실 수 있을 때 잘 챙겨드시면 되징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 언능 식욕도 생기도 속도 편해져서 아무거나 다 잘드시면 좋겠네요🙏 임당검사도 무사히 통과되길 바랄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식사
식욕이없고 더부룩해서 점심만 먹고 끝 _ 키위2개+바나나1개+샌드위치 중간에 쾌변2개 이렇게만 먹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이번주엔 임당 검사도 있는데 공복이 길면 안좋다고 해서요..
댓글
4

감사합니당~~
배가 불러올수록 더부룩할때가 많죠ㅠㅠ 나눠서 드시니까 탄수화물+단백질을 조금도 드셔도 좋을것같아요^^

하루 한끼만 먹어도 아기한테 큰 문제는 없겠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