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저도요!! 당수치는 통과인데 철분이 10.3이래요ㅠㅠ 저는 기존에 두통있을때 먹던 볼그레 있어서 추가로 먹고 담진료때 철분제 처방해주신다고 하네요🥲 주사도 있군요 몰랐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결과!!!!!😱
진짜 임신중 제일 걱정이였던게 임당이였구 검사하러 가는날도 미룰까 미룰까 엄청 고민하다 검사받구 결과가 나왔눈데 임당은 통과했어요!!!😱 살도 많이 찌구 단거 엄청 먹어서 걱정 진짜 많았는데 너무 안심되었는데 철분부족이라고 주사 맞으라는 글을 보는데 입덧이 없어서 철분약 먹을 시기 전에 섭취해서 철분 안부족하겠지 했는데..반전이네용ㅠㅠㅠㅠ 내일 바로 철분주사 맞으러가도되겠죠?! 결과가 오늘 나왔는데 너무 빨리 맞으러가는걸까용??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