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면 낮은편아닌가요?ㅎㅎ 저도 재검으로 채혈4번한거 모듀 정상이래서 다시 막먹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ㅠㅠ
재검떠서 일요일 금식하구 오늘 아침부터 4번 채혈하구왔네요 증말 ㅠㅠㅠㅠ 마시는약도 2배고 ㅋㅋㅋㅋㅋ 금식이라 현기증나규 1시간씩 버티는것도 너무 힘들었네용 🥲 제가 전날 여행가서 포도주스를 엄청 마셨는데 그거때매 일시적인건지 ㅜ.ㅜ..... 처음 수치 154 나왔었는데 다들 수치 어떠신가용 ㅜㅜ
댓글
5
아공 재검이라니 속상하시겠어용.. 좋은결과 있으실꺼에요ㅠㅠ 저는 금요일에 간답니다…ㅎㅎㅎㅎ
근데 저희 병원은 그냥 평소처럼 먹고 오라했어요🥲 저도 걱정 많이 했는데 아침밥 먹고 두시간 정도 있다가 하게 됐거든요 재검하시면 다시 안정적으로 나올거에요! 너무 걱정 마셔요!!
전 147 나와서 내일 아침에 재검하러 가요…ㅠㅠㅠㅠ 근데 오늘 저녁에 라자냐 먹어서… 걱정이네요ㅠㅠㅠ 근데 154정도면 재검은 거의 통과 될거라니 걱정하지마세요!! 저도 최대한 걱정안하려도 하고있어요..🥲

아이공 ㅠㅠ 내일 고생하시겠어요ㅠㅠ 뽕뽕맘님두 저보다 수치작으니 너무 걱정마세용...!!!! 내일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