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 수축잡히고 경부 짧아져서 아달라트 먹었었는데요~ 경부길이 재보셨어요? 경부길이 괜찮구 수축도 없으면 약까지는 안드셔도 될 것 같은데용..! 저도 지금 둘째 임신중이고 첫째때 수축있고 입원도했었고 이래저래했다 의사한테 얘기하니 초기때부터 질정제 넣으라고 지금 25주까지 계속 질정제 넣고있어요! 먹는약 전에 질정제를 먼저 쓰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먹는약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서.. 아달라트가 혈압약이라 혈압이 좀 떨어지고 두통이 생기거든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밑빠짐증상만으로 아달라트 드셨던분 계신가요~?
둘째임신 초기때부터 밑빠짐이 있었는데 지금 26주될때까지 계속 그래서 오늘은 아달라트 일주일치 받아왔어요. 수축은 없는거같은데 밑빠짐만 있어도 아달라트 드셨던 맘님 계신가요~??^^
댓글
3

저도 첫째때 수축오고 그래서 병원입원했었는데....지금은 그냥 수축보다는 쫌 무리하면 배가 땡길뿐 경부길이도 3.1나왔는데 근데 밑빠짐은 초기때부터 너무심해서 누워있으라고하지만 현실이 그럴수없으니.. 전치태반도있고... 밑빠짐만으로 아달라트 드시는경우있나 궁금했어요...ㅜㅜ

그러셨구나ㅠㅠ 전치태반까지.. 아이구ㅠㅠ 그럼 병원에서 미리 예방차원으로 약 처방해주셨나봐요..! 그쵸 첫째 있으면 누워서 쉴수가 없죠 저도 첫째 케어하다가 경부 2센치까지 짧아져서 하루 입원하고 수액맞고 수축 없어지고 2.5센치로 퇴원했어요... 그런데도 저 다니는 병원에서는 질정제 넣는 횟수 늘리고 집에서 최대한 누워서 있어보고 일주일후에 경과보자해서 그러고 있는 중이에요.. 병원마다 의사마다 다른가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