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달아주신 맘님들 너무 감사드려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가기전에
제가 다니는 병원은 2시간전 금식하고 오라던데 아예 금식하고 아침 일찍 가는게 좋을지, 아니면 간단하게 먹고 2시간 금식 후 가는게 좋을지 너무 고민되요 ㅠㅠ 임당 하신분들 정보 부탁드리겠습니당!!!
댓글
7
오늘 임당검사 받고왔는데 오전에 하려했지만 오전예약이 꽉차서 3시로했구요 2시간 금식하라해서 12시쯤 점심 간단하게 샐러드에 닭가슴살먹고 다녀왔어요 ㅎㅎ다행이 오늘 한방에 통과했습니당!!
저 다니는 병원도 두시간 전부터 금식이라 그래서 검사가 오후 2시라 늦은 아침10시쯤 먹고 그뒤로는 물도 안마시고 갔어용 다행이 한번에 통과했네용
저도 임당 앞두고있는데 4시간 금식 하라고 하더라고용.. 전 오후 검사라 4시간전에 밥먹으려고 계획중이에요ㅎㅎ
저는 아침밥 먹고 한시간 금식하고 검사해서 통과했어요! 아침으로 간단하게 계란 오이 파프리카 밥 이렇게 먹었어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