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 4일에 712g이었는데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크게 신경쓰지 마시고 입덧 얼른 나아지시길 바랄게요. 땡기는 거 건강한 거 위주로 드세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빈혈에 애기가 작다네요~~ ㅠㅠ
오늘 25주2일차 임당 검사하고 ..결과 정상으로 나왔는데.. 애기가 작다네요 ㅠㅠ 이 주수에 730g정도면 많이 작은건가요? 빈혈수치도 11이 컷트라인인데 10으로 나왔고 아직까지 입덧이 심해서 하루만 약 안먹어도 분수토하고 뭐 먹고싶은것도 없어요~ ㅜㅜ 몸무게도 너무 안늘고 애기도 작다고 담당의사샘이 닥치는데로 가리지말고 다 먹으라고하는데 제가 못먹어서 아이가 잘 안 크는거 같아 너무 미안하고 우울하네요...😭 다른 맘님들은 이 주수에 아기 몸무게 얼마나 되나요?다들 잘 드시나요? 전 오늘부터 뭐 먹을지 고민을 해봐야겠네요...ㅠㅠ
댓글
12

감사해요~ 입덧약 먹으면서 부지런히 챙겨 먹어야겠어요~ 😀
열달후에라는 어플에 아기 성장정보 넣으면 아기가 평균적으로 어느정도 인지 한눈에 비교가 되서 좋더라구요 ㅎ

당장 어플부터 깔아야겠네용~~^^
저는 24주에 740그램이였어요 애기가쪼꼼컷으요ㅜㅜ

부럽부럽 ..저희 아가도 무럭무럭 빨리 자라났음 좋겠네요 😊
저랑 비슷하시네요 ㅠㅠ 임당은 잘 통과했는데 애기가 주수보다 좀 작다고 하시고 빈혈도 9.9고 ㅠㅠ 단백질 많이 먹고 철분제 증량 하라고 하셔서 최대한 하고 있는 중인데 걱정이 많아요 ㅠ 그래도 우리 힘내요! 다음번 진료 때는 무럭무럭 자라 있을꺼에요~

저랑 똑같네요~~ ㅠㅠ 빈혈도 10나왔고 철분제 증령하라고 해서 내일부터 하려구요~ 으니님도 힘내세요~~담번엔 정말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네용~ ^^
그정도면 안작아요 주기 크기대로 잘 크고있어요. 인터넷검색하면 몸무게표 나와요 참고하세요

넹~ 검색 해봐야겠네요... 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