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에서 1000IU 4알 먹으라고 하셨는데.. 5000IU 한알씩 먹고있어요~ 약사분이 어차피 다 흡수되는거 아니라서 더 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철분, 유산균이랑 같이 아침 빈속에 먹고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요거 먹어도 될까요?

저게 1000 IU(25 mcg)도 있고 종류가 몇개 되던데 7개월차인데 이거 먹어도 될까요? 먹어도되면 식후?식전? 몇알 먹음 될까요? 아시는분요~~~
댓글
6
저는 5000iu 먹고있어서 이틀에 한번 먹어요^^
전 비타민D 수치가 낮아서 병원에서 1000IU 두알씩 먹으라고 했어요~ 비타민D수치 감사하면서 어떤 함량으로 드시라고 얘기해주실거예요~ 그리고 점심 식후나 낮에 드시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오~~ 1000IU 살까 했었는데 2000IU사길 잘 했네요 저는 비타민D랑 철분을 아침 빈속에 먹으라고 했거든요
영양제는.병원가서 물어봤어요! 그게 제일 안심되더라구요 ㅜ

병원에 한달있다 가는거라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