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은 보통 몇 주에?

안녕하세요~~ 만삭촬영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아직까지 예약도 안했는데요ㅎ 아직까지 셀프냐 스튜디오냐 고민합니다 병원이나 조리원연계 스튜디오가 그냥그래서 일반 적당한 스튜디오가서 남겨둘까하는데 몇주차에 예약을 하는게 좋은가요~? 찾아보니 20주후반부터30주 초반까지인데 대략이정도면 될까요?~:) 다들 언제 예약하셨거나 촬영 예정이세요? 지금까지 배사진 하나도 안찍은 예비맘은 아이를 위해서 뭐라도 하나남겨놔야겠다 고민해봅니다 하하

댓글

16

  1. 다들 댓글주셔서 감사합니다. 30주쯤으로 예약하려구요~:) 모두 고맙습니당^^!!

  2. 셀프도 할거고 스튜디오도 갈거예유:) 사진찍는걸 세상에서 젤 좋아하고든요 히히

    1. subcomment icon

      스튜디오 어디하실거에용? 저도찾아보고있는데 맘에드는곳은 다 비싸네요ㅜㅜ

    2. subcomment icon

      아 저는 웨딩때랑 리마인드때 했던 스냅작가님 계신데 스튜디오도 차리셔서 그쪽으루 가요~~!!!!

  3. 30주 이후가 만삭배가 예쁘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4. 저는 최대한 배나오고 찍고싶어서 32주로 예약했어요~~ 맘같아선 더 배부르고 찍고싶었는데 스튜디오에서 너무 힘들거라고 하더라구요🤣🤣

  5. 저 25주에 했는데 너무 빨랐던 것 같아요. 업체에선 너무 늦으면 힘들다고 푸쉬해서 ㅋㅋ 얼른 했던건데 배 내미느라 고생했어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