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당연히 담당쌤께 진료 보면 좋겠지만 제가 꽁룡이님이라면 그냥 이번 입체초음파때는 꽁룡이님 편한 시간에 다른쌤께 진료 받을 거 같아요 ! 저도 정밀검사때 보니 초음파쌤께서 길게 완전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고 담당쌤께선 그냥 초음파쌤께서 얘기하신거 간략하게 다시 짚어주는 수준으로 알려주셨는데 제가 다니는 병원 담당쌤께선 완전 인기가 많은 분이라 예약하고가도 대기도 길고 상담중에 갑자기 분만하러도 자주 가셔서 저는 기다리다가 다른쌤께도 진료 많이 받았거든요 😢😭 꽁룡이님께서 시간이 되면 모를까 조퇴까지 하셔서 봐야하고 토욜 예약도 겨우했다면 저라면 이번엔 그냥 다른쌤께 보고 다음에 담당쌤께 볼 거 같아요 어차피 점점 만삭 다가오면 이제 한달텀이 아니라 더 자주 담당쌤 보시게 될텐데요 뭐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28주 입체초음파 볼 때 질문이 있어요~
27주경 입체초음파가 예약되어있는데 토욜 초음파 예약이 꽉차 토요일 오후시간대로 겨우 예약을 해뒀어요 ㅠ 그런데 토요일이라 제 담당 선생님께서는 안계신 시간이구여 ㅠ 지난번 정밀 촘파 볼때는 촘파실 선생님께서 대부분 설명해주시고 진료실 상담에서 담당선생님은 간단하게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혹시 입체 초음파도 그런가요?? 그럼 굳이 담당 선생님 계시는 시간대로 초음파를 예약안해도 되는건지..(담당 선생님 진료까지 볼 수 있는 시간대로 예약하려니 평일밖에 안되서 직장에서 조퇴를 해서 봐야할것 같더라구요 ㅠㅠ) 입체 초음파 담당선생님이 있는 시간대로 보는게 좋을까요??
댓글
2
저도 27주에 예약되어있어요^^ 제 생각엔 입체촘파예약이지만 한달만에가는 진료이기도해서 담당선생님만나서 얼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