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끝난시기부터 소화불량으로 고생을해서 ㅜㅜ 인터넷찾아보니 편의점 까스활은 먹어도된다더라구오 ㅠㅠ 그래서 매일 까스활먹어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가 안돼요. 방법이 없을까요?
7개월 들어서면서 먹기만하면 소화가 안돼요 지금 저녁먹은지 9시간 지났는데 소화가 안돼고 앉아있어도 목구멍으로 음식이 역류하는 느낌이 들어서 눕지도 못하고 너무 괴롭네요. 방법이 없을까요? 손을 따야하나..ㅠㅡㅠ 매일 소화안되서 힘들어요
댓글
14
저도 저녁은 최대한 적게먹고ㅜ 30분지나면 산책다녀오고 그래도 안되면 탄산수에 매실타먹고 있어요~~ 속이 너무 답답해요😭
저도 임신 전에는 밀가루 음식 먹는다고 소화 안 되고 그런거 없었는데 임신하고는 소화가 잘 안돼서 피하는 중이에요ㅠㅠ 또 한 번에 많이 안 먹고 조금씩 자주 먹으려고 노력중인데..ㅋㅋㅋ 잘 안될때도 있어요🥹

물만 마셔도 목구멍에 얹히는 느낌이예요ㅠ
저도 그래서 밥먹고나면 앉아있질 못해요ㅜㅜ 계속 뭘하거나 집안에서라도 걸어다녀요ㅠㅠ 그럼 좀 낫더라구요

저도 집안에서라도 걸어야겠어요
저도 가끔 그러던데 ㅠ 아직 6갤인데두 ...효소먹던것도 털어먹어봤는데 그럴땐 별 소용 없드라구여 ㅠㅠㅠㅠ 좀씩 자주먹는게 나은가봐여 근데 저는 조금먹는걸 아직도 잘못하는 대식가라서 ㅠㅠㅠㅠㅠㅠ휴

저도 그래요. 조금씩 자주 못먹어요. 많이씩 자주는 먹겠는데ㅠㅡ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