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마침 어제 처음 슈가링 받고 왔는데(24주차) 참을만한 통증이었어요ㅋㅋㅋ 주기적으로 받아야 점점 통증도 덜하고 모량도 줄어든다고 해서 저도 계속 받아보려구요!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왁싱 고민되네요😭
슈가링 왁싱과 병원제모 중 고민 중에 있어요.. 왁싱하면 출산하구서 너무 편하다는 분들도 있고, 굳이 돈 쓰지 않고 병원 제모로도 충분하다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여.. 이제 26주인데 고민되네요😭 사실 슈가링 왁싱 한번도 해본 적이 없긴해서 한번보다는 기본 3번은 해야하더라구여.. 어찌하는게 좋을까용?
댓글
43

전 막달에 1회 받으려구여ㅠㅠ 3회 받으려했더니 기간이 애매해서 안되겠더라구여...
왁싱 좋아여 맨들맨들해서 편하기도하고 깔끔해서 한 번 하면 빠져나올수없는…
저는 22주때 고민하다 슈가링으로 1차 받앗어염 !! 생각햇던거 보단 덜 아팟고 처음 왁싱햇는데 신세계입니다 ㅎㅎ 왁싱 강추에용 ㅋㅋ
전 첫찌때 제모없이 자분했어요ㅋ 출산 전에 3대굴욕이라고 관장,제모,내진 얘기 많이 들었는데 다행히 2대굴욕만 맛봤네요ㅎㅎㅎ

오로땜에 전 하고픈 맘이 더 크긴해욤ㅎ.ㅎ 찝찝함이 클까바😭
저도 왁싱 한번도 안해봤지만 슈가링 왁싱 하려구요!!!!

함께 도전해보아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