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운동으로 수영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제가 한 5년 전에 배영까지 배웠다가 그만 둔 적이 있는데 수영을 안 한지 오래돼서 다시 배우고 싶더라구요 ㅎㅎ 어차피 임신하고 운동 뭐할지 생각하고 있었어서 이참에 수영 다시 배워야 겠다 마음 먹었는데 임산부 전용강습이 아니라 좀 걱정되긴 하네요.. 뭐 임산부라고 딱히 지장이 있진 않다고 하는데 특별이 더 봐주시거나 하는 건 아니라서요😵‍💫 뭐 수강신청 놓쳐서 해도 28주 되는 7월부터 해야할 거 같아요🥹 혹시 요때븜 수영하시는 분들 계시면 후기 알려주세용❣️

댓글

20

  1. 저는 16주부터 아쿠아로빅 하고있는데 재밌어요~ㅎㅎ 운동하면 붓기도 좀 빠지고 잠도 아주 푹자요 ㅎㅎ 저는 임산부 수영복말고 일반수영복 제일큰거샀어요~ 25주인데 아직 잘 맞아요 만삭까지 다닐 생각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 저도 운동 빨리 시작할 걸 그랬어요😵‍💫 !! 28주 부터 운동하면 2개월채 못할텐데ㅠㅠ수영은 만삭까지 괜찮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2. 저는 수영은 못하고 ㅎㅎ 아쿠아로빅 주 3회 다녔는데 힘든 동작은 좀 스킵하며 가볍게 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아쿠아로빅도 후보에 있었는데..제가 원하는 시간대에 수업이 없어서🥲🥲🥲

  3. 저는 강습은 따라가기 힘들 것 같아서 사람 없는 시간대에 자유수영 하구 올라규용~~~

    1. subcomment icon

      저도 가격이 거기서 거기라 일단 한달 강습 받아보고 힘들 거 같으면 자유수영으로 갈아타려구용 ㅎㅎㅎ

  4. 전 코로나 전까지 수영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요ㅠ 코로나 때문에 그만두구 지금두 사실 코로나 때문에 못가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코로나 전까지 헬스장 열심히 다녔는데.. 백신 안 맞아서 헬스장 못들어갔는데 환불도 안해주고 연장도 안해주고 너무 속상해효 ㅠㅠㅠㅠㅠㅠㅠ코로나 증말 싫어용..

  5. 전 독일인데 자유?수영해요 신랑이랑 수영스파게티끼구 개구리마냥 ㅎㅎ

    1. subcomment icon

      수영스파게티가 뭔가 했는데 그 기다란 그거 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스파게티라 부르다니 ㅠㅠ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