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6주부터 아쿠아로빅 하고있는데 재밌어요~ㅎㅎ 운동하면 붓기도 좀 빠지고 잠도 아주 푹자요 ㅎㅎ 저는 임산부 수영복말고 일반수영복 제일큰거샀어요~ 25주인데 아직 잘 맞아요 만삭까지 다닐 생각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운동으로 수영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제가 한 5년 전에 배영까지 배웠다가 그만 둔 적이 있는데 수영을 안 한지 오래돼서 다시 배우고 싶더라구요 ㅎㅎ 어차피 임신하고 운동 뭐할지 생각하고 있었어서 이참에 수영 다시 배워야 겠다 마음 먹었는데 임산부 전용강습이 아니라 좀 걱정되긴 하네요.. 뭐 임산부라고 딱히 지장이 있진 않다고 하는데 특별이 더 봐주시거나 하는 건 아니라서요😵💫 뭐 수강신청 놓쳐서 해도 28주 되는 7월부터 해야할 거 같아요🥹 혹시 요때븜 수영하시는 분들 계시면 후기 알려주세용❣️
댓글
20

아 저도 운동 빨리 시작할 걸 그랬어요😵💫 !! 28주 부터 운동하면 2개월채 못할텐데ㅠㅠ수영은 만삭까지 괜찮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저는 수영은 못하고 ㅎㅎ 아쿠아로빅 주 3회 다녔는데 힘든 동작은 좀 스킵하며 가볍게 했어요 ㅎㅎ

맞아요ㅠㅠ아쿠아로빅도 후보에 있었는데..제가 원하는 시간대에 수업이 없어서🥲🥲🥲
저는 강습은 따라가기 힘들 것 같아서 사람 없는 시간대에 자유수영 하구 올라규용~~~

저도 가격이 거기서 거기라 일단 한달 강습 받아보고 힘들 거 같으면 자유수영으로 갈아타려구용 ㅎㅎㅎ
전 코로나 전까지 수영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요ㅠ 코로나 때문에 그만두구 지금두 사실 코로나 때문에 못가겠어요…

저는 코로나 전까지 헬스장 열심히 다녔는데.. 백신 안 맞아서 헬스장 못들어갔는데 환불도 안해주고 연장도 안해주고 너무 속상해효 ㅠㅠㅠㅠㅠㅠㅠ코로나 증말 싫어용..
전 독일인데 자유?수영해요 신랑이랑 수영스파게티끼구 개구리마냥 ㅎㅎ

수영스파게티가 뭔가 했는데 그 기다란 그거 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스파게티라 부르다니 ㅠㅠ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